01접수 (ON-OFF LINE)
제품에 이상이 있을시 전화(032-870-0900) 또는 인터넷으로 A/S를 접수하세요.
02제품포장
접수 후 택배가 방문하오니 제품을 상자에 포장해서 기다려주세요.
03택배수거
접수후 2-3일 안으로 택배 기사님이 방문합니다.
(택배발송 2-3일 후 제품이 본사에 도착합니다.)
04제품 확인 및 수리
제품에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A/S에 들어갑니다.
05수리비용 청구 및 입금
제품 수리 후 A/S비용을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.
06제품 발송
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.
(2-3일 후 고객님께 배송됩니다.)
07제품 확인 및 고객만족
A/S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받으신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.